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
이번 무안공항 사고의 문제점과 대책
1.무안공항 사고직후 국토부장관이 왜 작은 미소를 머금었는지 의문.
2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이 전무하다는 점.
3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무감각과 미국재 항공기에 대한 맹신.
4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반드시 활주로 길이는 4Kmm이상이어야 한다는 점.
5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항공관련 기관장들은 반드시 기술자여야 한다는 점.
6.비행기사고 0.1%에 대한 대책으로 관제탑의 관제사는 반드시 최고의 베테랑이 맡아야 한다는 점.
7.로컬라이저는 반드시 평지여야 하고,그 후면에 100미터정도 겹겹이 철망으로 비상시 대책이 있어야 한다는 점.